본문 바로가기

여행/제주도

제주 송악산 둘레길

제주도에 있는 송악산 둘레길을 갔다 왔어요

경치도 좋고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어 너무 좋은 곳 

지금은 자연 보존을 위해 통제 구역이 몇 군데 있네요

그래도 송악산 둘레 길이 멋있어서 좋네요 

 

딸래미랑 같이 왔는데 걷는 것을 싫어 해서 딸래미는 주차장 근처 구경하고 저 혼자 송악산 둘레길을 둘러본 모습을 사진에 담아 보았어요 






▼송악산 외부 능선 해안에 있는 

일본 군의 군사 시설로 만드러진 진지동굴

송악산을 둘레길을 걷다 보면 곳곳에서 보수 있는 동굴이다


▼많은 사람들이 걷고 있는 송악산 둘레길






▼보기 힘든 돌고래가 물속을 지나는 모습을 봤어요

실제로 보니 신기하고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


▼돌고래



▼ 계단이 있어 약간 힘이 드네요





▼일본군이 만든 진지 동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