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여행/인천

단풍구경을 간 인천 대 공원

 

2019년 11월 9일에 인천대공원으로 단풍 구경을 갔었어요

단풍이 끝물이라 단풍이 다 떨어지지는 않아 쓸까 하는 마음으로

시집 식구들이 단풍 구경 가고 싶다고 해서 가까운 데로 간다고 향한 곳이 인천대공원이었어요

 

 

호수를 끼고 있는 단풍길도 예쁘네요

 

 

 

절경은 아니었지만 나름 멋진 가을 단풍을 즐길 수 있었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단풍 명소로 유명한 곳이라 단풍 구경 오신 분들이 많았어요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규모가 워낙 커서 전부다 구경은 못하고

치유의 숲길. 메카 세쿼이아 길 쪽을 구경하고

천 수목원쪽을 구경하고 왔어요